본문 바로가기

꿈해몽

어린아이,아이,아기가 보이는 꿈

 

꿈속에 어린아이나 아기가 보이는 꿈

 

은 그사람의 기질에 따라 비슷한 꿈이라도

그 결과는 상반되게 나타나는 데요

꿈이라는 것은 일종의 상象이라고 합니다.

어떤 사건이 현실로 들어나기 이전의 기미나 징조를

보통 상象이라고 말합니다.

이런 기미나 징조인 상을 보고 앞날을 예측하는데요

꿈풀이 말고도  얼굴에 나타나는  징조를 보는 관상象

손금에 나타나는 기미를 보는 수상象등이 있어요

 

꿈풀이나 꿈해몽도 영적인 세계에서 기미나 징조를 통해

미리 보여주는 상이라고 볼수 있답니다

 

 

어린아이가 꿈속에 나타나는 꿈

 

꿈속에 어린아이나 갓난아기등이 보이는 꿈은

보편적으로 안좋은 꿈에 해당합니다

아기나 아이는 늘 한시도 눈을 떼지 못하고

돌봐줘야 하는 데요

그래서 꿈속에 나타나는 아이는 보통 근심과 걱정,

해야할 일이나 노고등을 상징합니다.

아이가 집안으로 들어오는 꿈은

근심거리가 생기는 꿈으로 볼 수 있어요

 

그러나 같은 아이가 보이는 꿈

또는 어린아이가 꿈에서 보였다고 해서

다 근심거리는 아니랍니다

 

어린아이가 집안에서 나가는 꿈을 꾸었다거나

집에 들어온 아기가 죽는 꿈등은

지금 고민하고 근심하고 있는 문제가

풀린다는 꿈이니 좋은 꿈에 해당합니다

부동산이 안팔려서 고민하는 분에게는

부동산이 팔릴수도 있고요

분쟁이 생겨 법적 다툼이 있는 분에게는

그것이 좋게 결말이 날 수 있는 꿈이 되기도 합니다

 

그랬구나

 

[좋으면 믿고 안좋으면 다르게 해석하는 꿈해몽]

[꿈은 꿈보다 해몽입니다]